컨텐츠 바로가기


전체상품목록

  • 퀼팅백
  • 천연가죽
  • 인조가죽
  • 빅백
  • 미디움백
  • 미니백
  • 크로스백
  • 악세사리
  • SALE
  • 블랙라벨
  • 베스트상품
  • 개인결제창

상품검색

검색 검색

상품상세검색

고객상담안내

  • TEL070-8241-3009
  • FAX
  • TIME월~금요일PM12:00~PM6:00 토,일요일 공휴일휴무

전체 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이용안내 FAQ
  • 상품 Q&A
  • 자유게시판2
  • 상품 사용후기
  • 포토리뷰
  • 뉴스/이벤트

운영일지

알뜰살뜰 쿠폰존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후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.
작성자 리진 (ip:)
  • 작성일 2007-06-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24
  • 평점 0점
 
주소지를 잘못 적어주셨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거나, 또는 게시판에 

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

<결제완료> 상태까지는 주소지 변경되어 배송출발되오며 <배송준비중> 상태로 확인되실 경우는 

이미 배송 출발이 된 상태이기에 배송지변경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.

변경이 되더라도 1~2일정도 배송기일이 더 소요가 되오니 꼭!! 주문하실 때 주소지 확인 꼼꼼하게 

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<배송완료> 후 주소지 잘못됨을 아셨을 경우 택배사에 연락 후 재배송시에는 추가 배송비가 붙으니 

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기타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TOP